솔루션

인젠트, 2021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데이터 플랫폼전문기업 인젠트(대표 장인수)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전체 채용규모는 예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한 수준으로 이번 달 19일까지 인젠트 채용플랫폼을 통해서 지원이 가능하다.

플랫폼사업, 스마트비즈사업, 데이터사업부문의 10개 사업분야에서 개발 및 지원업무와 R&D센터에서 자사 솔루션을 개발할 담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온라인 AI역량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별한다.

인젠트는 이번 대규모 신규채용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데이터 플랫폼 전 분야에 걸쳐 경쟁력을 강화에 나가는 한편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체 임직원 중 40%이상이 연구/개발 전문인력으로 ‘R&D특화기업’을 추구하는 인젠트는 유연근무제, 복장자율화, 패밀리 데이, 등 가족친화경영, 좋은 문화 정착 등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인젠트는 올해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종합대상(과기부 장관상)을 수상한 기업으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데이터로 세상을 연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인젠트 장인수 대표는 “우수한 기술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IT플래이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