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D’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지티 주요 신작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지티(대표 신지환)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D’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오는 30일까지 국내 이용자 대상으로 프로젝트D 알파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 뒤 12월2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8명의 요원을 조합해 5대5로 나뉘어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 재미를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 기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넥슨캐시(1만원·5만원·10만원)를 선물한다. 또, 테스트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프로젝트D 출시 후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아이템 ‘알파 브이엑스(VX) 마스크’가 제공된다.

넥슨은 프로젝트D 트레일러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트레일러에는 실제 플레이 화면이 담겼다. 온갖 지형지물을 맨몸으로 구르고 매달리는 이동 액션부터 목표 지점(A·B)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 전투에서 얻은 재화로 팀 전술용 특수 아이템·무기를 구매하는 상점도 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일 자회사 넥슨지티와 프로젝트D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