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아크릴, '넥스트' 행사 개최…최신 AI기술 소개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아크릴은 오는 15일에 '2021 아크릴 넥스트(ACRYL NEXT) 2021' 온라인 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3회째 맞이하는 아크릴 넥스트는 아크릴 최신 인공지능 기술과 적용 사례를 소개하고, 인공지능(이하 AI)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카이스트 이광형 총장, 마이크로소프트 비노드 시타라만 헬스케어 APAC 총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최인아책방의 최인아 대표가 기조 연설을 맡는다. 기조 연설 후에는 포스트비쥬얼 이정원 전 대표 진행으로 최인아 대표와 아크릴 박외진 대표가 '인문학과 인공지능'을 주제로 패널 토의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선 아크릴 통합 AI 플랫폼 '조나단(Jonathan)' 기술과 이를 활용한 서비스 사례를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선 아크릴 '감성 AI'가 사람과 어떻게 교감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마지막 세션은 AI를 활용한 산업 융합 사례를 소개한다.

아크릴 박외진 대표는 "AI는 이제 산업과 실생활, B2B와 B2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쓰임새가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 행사는 아크릴 AI 기술이 고객 비즈니스 발전을 어떻게 돕고 있는지를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