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사이냅소프트,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기업 선정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사이냅소프트가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기업 정보 플랫폼 잡플래닛 컴퍼니타임스는 잡플래닛에 전현직자가 남긴 총 만족도 점수와 승진기회, 가능성, 워라밸 등을 중심으로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기업'을 알아본 결과를 지난 24일 발표했다.

그중 사이냅소프트는 워라밸, 사내 문화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일하기 좋은 클라우드 기업 Best 20'안에 든 것으로 확인됐다.

사이냅소프트는 올 초에 진행됐던 개발·비개발 구분 없는 전 직원 연봉 800만원 일괄 인상에 이어 임직원 안전을 위한 '재택근무 및 유연 근무 제도 확대', 연차 휴가 외 '리프레쉬 휴가 제도', '무제한 도서 구입 제도'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지원하고 있다.

이밖에 '아는 만큼 세미나'로 각자 분야 지식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운영 중이다. 개발이나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서 전문가를 데리고 진행하는 초청 세미나 등도 있다.

사이냅소프트 전경헌 대표는 "직원 친화적인 복지제도와 근무환경을 위해 지금보다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사이냅소프트는 개발, QA, 기술지원, 기술영업, 마케팅, 인공지능 서비스 등 본사 6개 부문 정규직 채용을 진행 중이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