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 AI마케팅 솔루션 '그루비' 도입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패션 브랜드 시선인터내셔널이 디지털 플랫폼 기업 플래티어의 인공지능(이하 AI) 기반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선인터내셔널 자사몰은 브랜드 전 상품과 더불어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리오픈, 아울렛 상품까지 아우른 브랜드 토털몰이다.
시선인터내셔널은 그루비를 도입해 개인 성향 및 소비 패턴에 따른 맞춤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거나, 고객 쇼핑 니즈를 반영해 맞춤화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선 그룹 한 관계자는 "자사몰 경쟁력을 고민하는 브랜드 입장에서 개인화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국내 유수 중·대형 기업들에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수준 높은 완성도와 신뢰도를 검증받은 그루비 솔루션의 도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그루비는 AI 기반 개인화 타겟팅, 개인화 상품 추천, 캠페인 자동 최적화, 오프사이트 메시지 기능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루비 고객 성공팀이 솔루션 도입 후 컨설팅까지 지원하는 토털 솔루션이다.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