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올해 투멤남·투멤녀는 누구?”…싸이월드, ‘도토리원정대’ 모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싸이월드가 정식 오픈 전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싸이월드제트는 오는 24일까지 싸이월드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어 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도토리원정대’를 선발한다고 20일 밝혔다.

도토리원정대로 선정되면, 싸이월드 공식 오픈 전 모바일 앱을 통해 미니홈피 꾸미기와 사진첩 기능 등 싸이월드 주요 기능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싸이월드는 이용자와 함께 오피니언 리더,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을 도토리원정대로 선발할 계획이다. 모바일 앱 심사 지연으로 생기는 공백을 메꾸는 한편, ‘놀면뭐하니’ 방송으로 높아진 관심을 유지하겠다는 방침이다.

싸이월드제트는 “클로즈 베타 서비스 시작 이후 모바일 앱 심사가 끝나는 대로 정식 오픈하게 될 것”이라며 “클로즈 베타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듣고 정식 오픈 후 업데이트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MBC ‘놀면뭐하니+ 도토페’ 1부가 방송됨에 따라 싸이월드는 분당 42만 트래픽을 기록하고 한 시간 만에 300만명 접속자 수를 돌파했다. 이는 싸이월드가 과거 전성기였을 당시 기록한 수치이기도 하다.

오는 22일 ‘놀면뭐하니+ 도토페’ 2부가 이어진다. 싸이월드제트는 트래픽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