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포티넷은 글로벌 보안관제 서비스 기업(MSSP)의 관리형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자사의 소프트웨어 정의 광대역 네트워크(SD-WAN)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포티넷은 에티하드 아팁 텔레콤 컴퍼니 “고”(Etihad Atheeb Telecom Company “GO”), 마이크로랜드(Microland), 라디우스 텔레콤(Radius Telecoms), 스펙트로텔(Spectrotel), 타임닷컴(Time dotcom) 등 5개 신규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해당 MSSP 기업들은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 및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포트폴리오에 통합함으로써 단일 운영체제(OS)를 기반으로 보안 기능을 가속화하고,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간소화하며, 어떤 환경에서든지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포티넷 제품 총괄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고급 보안과 연결성을 단일 솔루션에 통합한 최초의 벤더로서 SD-WAN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포티넷은 글로벌 MSSP 파트너들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원격, 재택 근무를 지원하는 등 가장 중요한 고객 니즈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