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세틀뱅크,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쿠칩’ 선보여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세틀뱅크(대표 최종원)가 기업고객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쿠칩(COUCHIP)’을 시장에 선보인다.

세틀뱅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B2B 서비스 ‘쿠칩’은 기업회원이 자사의 고객 이벤트 프로모션이나 각종 설문조사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대량으로 발송하고 관리해주는 기업용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이다.

쿠칩 서비스는 하나의 기업에서 여러 계정을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서로 다른 부서에서도 편리하게 쿠칩 플랫폼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에 이벤트 배너 등을 추가할 수 있는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제공한다.

현재 쿠칩에서는 ▲커피전문점·제과점·치킨 등 프랜차이즈 외식 쿠폰 ▲마트·편의점·영화관 등에서 이용 가능한 각종 전자 상품권 등 국내외 약 100여 개 브랜드의 3,000여 가지 모바일 상품권 상품이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2%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되고 있다.

세틀뱅크 측은 “대 고객 이벤트 프로모션, 사내 임직원 대상 복지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는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 바란다”며, “가격 경쟁력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는 한편 브랜드와 모바일 상품권 상품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칩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쿠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을 희망하는 기업 고객은 세틀뱅크 법인영업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