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지난 2020년 PC와 플레이스테이션4로 출시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게임 ‘폴가이즈’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PC 배틀로얄 아케이드 폴가이즈(Fall Guys)가 오는 6월21일 무료 플레이 서비스로 전환된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는 무료 전환되는 시점부터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S 및 X, 플레이스테이션4 및 5,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폴가이즈를 다운로드 받고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계정을 사용할 경우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 기능이 지원된다.
폴가이즈는 새로운 시즌인 ‘시즌1:우리 모두 무료 플레이’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 1과 함께 출시되는 시즌 패스는 새로운 코스튬 및 다양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새로운 인게임 화폐인 ‘쇼벅스’로도 구매 가능하다.
무료 전환 전 폴가이즈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도 시즌1 패스와 각종 아이템을 포함한 ‘레거시 팩’을 제공한다. 폴가이즈는 무료 전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최대 5개를 준다.
또한, 폴가이즈 네이버 게임 라운지 채널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폴가이즈의 닌텐도, 엑스박스,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신규 플랫폼 출시를 통해 한층 높아진 접근성은 물론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 장점을 많은 이용자가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