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 근태관리 서비스 탑재

이상일

유니포스트 김계원 대표(사진 왼쪽)는 사이버다임 김경채 대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자증빙 협업툴에 근태 관리 서비스를 탑재키로 했다
유니포스트 김계원 대표(사진 왼쪽)는 사이버다임 김경채 대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자증빙 협업툴에 근태 관리 서비스를 탑재키로 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전자증빙 협업툴 전문기업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는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자증빙 협업툴에 근태 관리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유니포스트는 전자증빙 협업툴에 사이버다임의 주 52시간 근태 관리 전문 솔루션 ‘비즈52(이하 Biz52)’ 서비스를 탑재해 유니포스트 이용 고객에게 근태 관리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은 기업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경비처리, 휴가처리, 결재처리, 근로계약, 세금계산서 등 증빙에 대한 업무 처리를 하나의 툴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이다.

Biz52는 PC On/Off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근무제별 출퇴근을 관리하고 PC 사용 시간 측정으로 근로자의 근무 시간과 업무-비업무 이석시간을 기록해 정확인 시간외근무 관리는 물론 주 52시간 근무 시간 제어가 가능하다.

대표 기능은 ▲표준-선택-탄력-시차-간주-재량 등 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별 52시간 (40+12시간) 관리 ▲주52시간 초과시 근무자 PC 강제 종료 및 사용 통제 ▲근무 정책별 시간외근무 한도 관리와 집계 ▲자동 이석 감지/업무 이석, 비업무 이석 구분 ▲직원/부서별 근무 현황 및 통계 등이다.

유니포스트는 지난 3월부터 사이버다임 Biz52와 API 연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7월 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양사는 더 나아가 고객사를 대상으로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해 신규 고객 확보 및 기타 서비스 발굴 등의 협력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는 “이번 사이버다임과의 업무 제휴로 전자증빙 협업툴 이용 고객들이 근태 관리 업무도 유니포스트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유니포스트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여 올인원 전자증빙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