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강남에서 만나요”…무신사 스탠다드 2호점 7월 개관

이안나
- 7월 1~3일 전 제품 10% 특별 할인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이제 강남에서도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는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을 다음달 1일 열고 공식 운영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무신사가 오프라인 매장을 연 건 홍대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새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을 기념, 방문객 대상으로 오는 7월 1~3일까지 3일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점에 한해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무신사 스탠다드 대표 인기 상품인 ▲슬랙스 ▲데님 ▲티셔츠 3종을 한정 수량으로 70% 할인 특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지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 디퓨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섬유 향수를 증정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은 남성·여성뿐 아니라 올초 선보인 ‘키즈 라인’, 친환경 제품 중심 ‘그린 라인’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강남에 다양한 수요를 가진 고객이 많다는 점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 각각 설치된 대형 미디어 월도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두개 미디어 월 크기를 더하면 34m에 달한다.

라이브 피팅룸 서비스도 운영한다. 라이브 피팅룸 내에는 휴대폰을 미러링해 볼 수 있는 ‘LG 스탠바이미’ 디스플레이가 설치됐다. 원하는 컬러로 배경을 조절할 수도 있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숏폼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무탠픽업’ 데스크도 확대 운영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무탠픽업과 한층 진화된 라이브 피팅룸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