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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알뜰폰 온라인 통합 CS채널 ‘마이알뜰폰’ 선봬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자사 이동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을 대상으로 요금제·사용량 조회 및 청구·납부 변경 등이 가능한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이알뜰폰’은 고객 서비스 인프라 확대가 어려운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알뜰폰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마련한 통합 CS 채널이다. 프리텔레콤, 유니컴즈, 엠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등 총 24개 알뜰폰 사업자가 참여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망 알뜰폰 가입 고객은 ‘마이알뜰폰’을 통해 ▲가입회선 정보 조회 ▲사용량 및 요금 조회 ▲분실 및 일시정지 ▲청구 및 납부방법 변경 등 서비스를 조회·변경할 수 있다.

KT는 하반기 내 ‘마이알뜰폰’ 전용 앱 출시와 함께 고객 셀프 개통, 요금제 변경, MVNO 사업자별 요금제 간편 검색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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