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LGU+, 이마트24서 자급제폰 구매하면 유심 증정

강소현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LG유플러스는 이마트24와 손잡고 ‘LG유플러스 알뜰폰&이마트24 자급제 단말기 공동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알뜰폰&이마트24 자급제 단말기 공동 프로모션은 U+알뜰폰 공동 파트너 프로그램 ‘+알파’의 일환으로, 중소 알뜰폰의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전국 6100여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갤럭시 Xcover5’, ‘갤럭시 A53’ 등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공용 유심 원칩(88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마트24에서 자급제 스마트폰 구매 후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 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은 U+알뜰폰 파트너스 전용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제휴카드인 삼성카드를 발급받아 통신료를 납부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익월 최대 2만2000원까지 월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유호성 MVNO사업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출시한 +알파의 일환으로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한 LG유플러스의 노력이다”며 “이번 하반기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알뜰폰 가입 이벤트를 비롯하여 꾸준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소현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