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지닥, 서비스 전면 리뉴얼…데이터 시각화 기능 강화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피어테크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지닥(GDAC)이 지닥 서비스 전면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닥은 편리한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로 개인 및 기업 고객이 모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지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최신 웹표준을 적용, 다양한 여건의 스마트 환경을 위한 서비스 최적화를 진행했다. 또한 데이터 시각화 및 직관적 구성을 바탕으로 서비스 이용자들 정보 접근성 및 서비스 이해도를 높였다.

지닥 메인 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자산 시세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주요 디지털 자산 현황을 원화로 표기하는 동시에 최근 시세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노출했다. 또한 GDAC인덱스에 현재 예치 가능한 상품 중 인기 상품을 모아 노출한다. 현재 모집률 및 일일 연 보상률 수치를 제공해 기존 및 예비 예치자들 자산 관리를 돕는다.

지닥 관계자는 "지닥은 종합 커스터디 1위 가상자산사업자로서 국내 전체 1500만명으로 집계되는 거래소 이용고객 디지털 자산 관리 및 운용에 더욱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올해 안에 지닥 거래소 앱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지닥은 서비스 이용 관련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계속해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