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HPE, 파트너 생태계 강화 위한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 발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한국 HPE가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인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Partner Ready Vantage)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는 프로그램은 애즈어서비스(as-a-service)를 활용하는 파트너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가 변화하는 시장에 원활히 대응하는 한편,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기 위한 유연성을 제공하는데 기여한다. 

HPE는 이번 프로그램과 함께 파트너사와 고객의 경험을 개선시키기 위한 HPE 프로 시리즈(HPE Pro Series), 파트너 커넥트(Partner Connect), HPE 파트너 포털(HPE Partner Portal) 관련 업데이트 사항도 발표했다.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며 파트너사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필요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파트너사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고객 관계를 강화하며 시장 확대 및 고객이 측정 가능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복합적인 솔루션을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는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자사의 비즈니스 목표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다. 

HPE 파트너 세일즈 글로벌 총괄 조지 호프(George Hope)는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은 파트너사가 고객의 전체 사이클에 관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파트너사의 변화하는 비즈니스 니즈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파트너사의 성장 가속화 및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해당 신규 프로그램은 빌드(Build, 개발), 셀(Sell, 판매), 서비스(Service)의 세 가지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트랙은 COE 중점 맞춤형 지원, 트레이닝, 시장 출시 이니셔티브 및 세일즈 툴을 제공한다.

HPE 프로 시리즈는 파트너사의 세일즈, 기술 및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맞춤형 지원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HPE 파트너사가 전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트너사는 가상 포럼을 활용하여 전문가 및 스페셜리스트와 상담, 결과 기반 및 워크로드 중심 트레이닝 리소스에 접근 가능하며, 마케팅 툴, 컨텐츠 및 리소스 제품군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파트너 커넥트는 고객 대 파트너, 파트너 대 파트너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하는 솔루션과 기술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파트너 커넥트는 전문 지식, 파트너사 유형, 위치, 키워드 등을 기반으로 하는 검색 기능을 통해 사용자를 수천 개의 HPE 파트너사와 연결하는 로케이터 기능을 제공한다. 

HPE 파트너 레디 포털은 간소화된 탐색 및 사이트 통합에 중점을 두고 새롭게 개편되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뉴스, 이벤트, 프로모션 및 웨비나를 위한 '신규 기능' 섹션을 제공하며, 통합된 메뉴 링크를 통해 비즈니스 툴 관련 컨텐츠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이번에 발표되는 신규 HPE 파트너 레디 벤티지 프로그램 및 관련 업데이트 사항은 HPE의 파트너사 성장에 대한 노력과 파트너사들의 경험이 생태계 및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는 것에 대한 HPE의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HPE는 파트너사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파트너십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애즈어서비스(as-a-service) 분야에서 파트너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