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티몬, MZ여성 타깃 패션쇼핑 서비스 ‘eeb’ 출시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몬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여성을 겨냥하며,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티몬은 여성트렌드 패션쇼핑 서비스 ‘eeb’를 공식적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eeb는 ‘이런 날 이럴 때 이렇게 입어봐’라는 콘셉트명 약자다.

이번 서비스 핵심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룩을 제안하고, 스타일링된 아이템을 한 눈에 보고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향후 티몬은 사이즈, 구매 패턴, 선호 스타일 등 데이터베이스(DB)를 수집‧분석해 고객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맞춤형으로 제안하는 서비스도 구현할 방침이다.

eeb는 ▲모던시크 스타일 ‘컨템’ ▲사이즈 고민 없는 ‘어라운드올’ ▲데일리 캐주얼 ‘에이에이오’ ▲페미닌한 감성 ‘아워드로브’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티몬은 카테고리를 지속 늘릴 예정이다.

한편, 티몬은 최대 45% 할인 혜택과 함께 ‘eeb가 제안하는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 가이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3만원 이상 구매 때 슬리브리스 린넨 롱 원피스, 5만원 이상 구매 때 블랙 오버핏 베이직 재킷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