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신작 슈팅 게임 ‘슈퍼피플’이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현재 개발 중인 슈퍼피플(SUPER PEOPLE)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제작 및 파밍 시스템, 게임 UI, 강화된 보안 시스템 등 알파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될 방침이다.
테스트 기간 매일 저녁 8시에는 ‘슈퍼 토너먼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슈퍼피플 핵심 신규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다. 단, 이번 파이널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듀오 모드와 3인칭으로만 진행된다.
일일 총상금 최대 1억이 걸린 토너먼트는 매일 예선과 본선, 결선이 진행되며 결선에서 1위를 달성할 경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다. 예선, 본선을 진행하는 동안 토너먼트 매치를 통해 시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이후 해당 포인트를 최종 합산해 다음 라운드 진출 여부가 결정된다.
테스트 시작 3일 차까지는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가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지만 4일 차부터는 7레벨 이상 이용자만 참가 가능하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지금까지 진행된 슈퍼피플의 여러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물론, 새롭게 합류하는 모두에게 새롭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새롭게 공개한 슈퍼 토너먼트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