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2’, 더 트렌디하게 돌아온다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애니팡2’가 세 번째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용자 관심을 모은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 리마스터 3.0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애니팡2 이번 리마스터는 게임 전반 그래픽과 디자인 등 이용자 환경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리마스터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진행돼 왔다.

위메이드플레이는 화면 구성과 버튼 조작을 비롯해 주요 게임, 정보 화면 크기를 확대하는 등 이용자 편의와 시각 효과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앞서 진행한 게임 엔진 교체와 시스템 개편 등에 이어 최신 모바일기기 플레이를 지원한다. 애니팡2를 이용자 눈높이에 맞춰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는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오는 23일까지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프로필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팡이 프로필’ 및 화려한 테두리 등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과 루비, 스탬프, 번개팡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게임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3년에 걸친 리마스터 프로젝트 완성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기존 이용자에게는 새롭고 신선한 게임, 신규 이용자에게는 최신 유행에 걸맞은 게임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1월 출시돼 올해 8주년을 맞이한 애니팡2는 1800만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한 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애니팡2는 스페이스, 아일랜드 2개 월드의 7400여개 퍼즐 스테이지와 ▲낚시왕 ▲그림일기 ▲스피드 그랑프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