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쿠팡 ’쿠팡펫여행’ 출시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증가하자 쿠팡이 애견 동반 여행 상품 전문관을 개설했다.

쿠팡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쿠팡펫여행’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쿠팡에서 애견 동반 여행 상품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쿠팡펫여행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전국 숙박시설을 지역별, 테마별로 모아볼 수 있다. 서울·경기, 부산·경상, 강원, 충청, 제주, 전라 등 전국 애견 동반 숙박 상품을 지역별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애견 물놀이 핫스팟’, ‘애견 펜션’, ‘애견 운동장’,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홍천 소노펫 클럽&비발디파크뿐 아니라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와 같은 고품격 애견 풀빌라도 예약 가능하다.

한편, 쿠팡은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쿠키트래블'과 고품격 여행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 테마관도 인기 상품을 추가해 개편했다. 인기 키즈 상품과 쿠팡이 엄선한 5성급 이상 프리미엄 호텔 상품을 모아 볼 수 있는 테마관이다.

쿠팡 트래블 마케팅 담당자는 “쿠팡트래블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전국적으로 더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쿠팡펫여행 출시와 각종 테마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