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컴투스가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아트직군 특별채용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신작 RPG 개발에 참여할 아트 전 직군 특별채용 관련 예비 지원자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컴투스는 주요 직군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직 실무자를 대상으로 인터뷰 형식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직무 소개 및 업무 경험 등 예비 지원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함께, 자신들의 입사 동기 및 앞으로의 포부, 함께 일하고 싶은 동료 유형 등을 소개하며 지원자 궁금증 해소에 적극 나섰다.
해당 콘텐츠는 ‘프로젝트 편’, ‘동료 편’ 등 지원자 관심 주제와 관련해 골라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직무 신입사원 브이로그를 통해서도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전체 영상은 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이번 특별채용 서류 접수는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기본 인적 사항과 업무 경력 및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간단한 정보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 지원할 수 있다.
이번 특별채용은 게임 세계관을 비주얼적으로 완성시키는 아트 분야 전 직군에 해당하며, 오는 25일까지 접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