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설문지 작성하면 지원 끝…카카오스타일, 테크 직군 공채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테크 직군 인력 확보를 위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21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은 테크 직군 지원 절차를 간소화한 ‘직진지원’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직진지원 채용 분야는 ‘유저플랫폼부문 테크’다. 긍정적 고객경험을 위한 플랫폼 설계 및 구현을 담당한다.

모집 분야는 유저플랫폼 부문 내 ▲안드로이드 개발자 ▲iOS 개발자 ▲유저플랫폼 백엔드 개발자 ▲U&M 백엔드 개발자 ▲리뷰시스템 백엔드 개발자 ▲유저플랫폼 프론트엔드 개발자 ▲데이터 분석가 직군이다.

직진지원은 빠르고 간단한 프로세스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력서나 포트폴리오 등 추가적 서류 없이 설문지 작성만으로 지원할 수 있다. 모든 인터뷰 결과 최대 48시간 이내 안내, 면접에서 받고 싶은 질문 작성 등 간편하고 이색적인 채용 이벤트도 담았다.

지원은 30일까지 카카오스타일 채용 사이트 내 직진지원 전용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구글 설문지에 이름, 연락처, 경력, 지원 포지션별 질문 등의 기본 정보 및 주요 경력 사항만 기재하면 된다. 서류 합격 시 1차 실무진 인터뷰, 2차 경영진 인터뷰를 진행하며, 포지션에 따라 온라인 과제 등이 추가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은 ▲유연근무제 ▲시간제휴가 ▲주택자금 대출 이자 및 월세 지원 ▲점심 식대 및 간식 제공 등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스타일 이유진 채용 담당자는 “대용량 트래픽, 해외 서비스 개발 등 폭 넓은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