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는 모바일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리프트)’가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라이엇게임즈는 이벤트 ‘쇼 유어 픽(SHOW YOUR PICK)’를 통해 지난 2년간 한국 이용자에게 사랑받은 라인별 챔피언을 돌아본다. 이용자가 총 25개 챔피언 중 하나를 플레이한 화면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무작위 스킨 상자’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와일드 리프트 공식 소셜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쇼 유어 플레이(SHOW YOUR PLAY)’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14일 챔피언 목소리를 녹음한 성우들이 축하 메시지와 함께 라인별로 픽(PICK)률이 가장 높은 5개의 챔피언을 공개한다.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해당 챔피언을 플레이한 다음, 오는 26일까지 슈퍼 플레이 영상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와일드리프트 2주년 기념 한정 커스텀 브릭 ▲챔피언 스킨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양세현 라이엇게임즈 한국 퍼블리싱 사업 총괄은 “와일드리프트 출시 2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와일드리프트만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