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원신’, 신촌 팝업스토어 14일 오픈…도넛 먹고 갈까?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원신’이 가을 팝업스토어를 신촌에서 연다.

호요버스(HoYoverse)는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용자는 원신 테마로 꾸며진 굿즈판매존, 모험가 길드존, 미니게임존, 포토존, 플레이존, 도넛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판매존에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티바트동물원 굿즈를 포함해, 가을 팝업스토어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이 전시된다. 인접한 모험가 길드존에서는 ‘모험가 길드 여정 인증 이벤트’와 ‘모험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이용자에게 각청, 소, 호두, 종려가 그려진 포토카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미니게임존에서는 ‘누룽지와 아궁이 속 요리 만들기!’, ‘누룽지에게 매운고기찐빵을!’, ‘누룽지가 소개하는 운명의 캐릭터는?’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가을 팝업스토어 랜덤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숨겨져 있는 누룽지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리면 참가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누룽지 그립톡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원신 상징적인 공간들을 구현한 포토존에서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다. 플레이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티바트 대륙을 여행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도넛존에서는 원신 캐릭터 픽과 컵홀더 등으로 장식된 특별 도넛 4종과 에이드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