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KT엠모바일, 애플 리셀러 '에이샵' 에서도 알뜰폰 유심 판매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에이샵’과 유심 상품 공급제휴를 체결하고 전국 21개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아이폰14 시리즈 출시로 자급제 단말 구매 후 알뜰폰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MZ세대의 편리한 소비를 지원하는 차원이다. ‘아이폰14 자급제+알뜰폰 유심’의 꿀 조합을 원하는 고객은 에이샵에서 아이폰14 쇼핑과 알뜰폰 유심을 원스톱으로 한 번에 개통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소비자는 에이샵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한 뒤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셀프 개통’ 코너 및 개통 센터 유선 상담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개통에 생소한 고객을 위해 제품 포장 내 셀프 개통 절차와 설명을 볼 수 있는 웹 페이지로 접속 가능한 QR 코드를 삽입했다.

현재 에이샵 매장에서 판매되는 KT엠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초저가 요금제부터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어르신들을 위한 시니어 요금제까지 다양하다.

한편 KT엠모바일은 에이샵 제휴를 기념해 에이샵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