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로보어드바이저 파운트, ‘CEO 고객 간담회’ 개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로보어드바이저 전문기업 파운트(대표 김영빈)가 오는 26일 파운트 앱을 통해 투자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영빈 대표와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상승장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하락장, 이후 세계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에 따른 폭락장 등 전에 없던 널뛰기 장을 직접 경험하며 파운트와 함께 투자를 이어오고 있는 투자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파운트CEO 김영빈과 함께하는 파운트 고객간담회”는 ▲파운트 운용상품 성과 설명 ▲앞으로의 시장 전망과 대응 ▲향후 상품 운용 계획 및 방향성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며, 김영빈대표를 비롯해 포트폴리오를 직접 설계하고 운용하는 운용역, 투자상담이 가능한 투자권유자문인 등 내부 전문인력들이 대거 참석해 투자자들의 투자 관련 질문에 즉각적이고 현실적인 답변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달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파운트 사무실이 위치해 있는 서울역 서울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한 투자자 중 선착순 50명만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 거리와 시간 제약상 부득이하게 참여가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해 파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될 예정이다.

파운트 김영빈 대표이사는 “그동안 파운트가 잘한 것은 물론 잘못한 부분까지 가감없이 피드백을 받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새겨듣고, 그들의 의견을 서비스 전반에 녹여 반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운트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 간담회를 정례화 하는 한편, 여러가지 컨셉의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 친화적인 경영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