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페이코로 애플 앱스토어 첫 결제하면 1000포인트 지급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 이하 NHN페이코)는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페이코(PAYCO)로 첫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페이코는 11월 30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로 결제하는 이용자에게 페이코 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페이코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페이코 결제 시 제공되는 기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NHN페이코는 지난 2020년 2월부터 애플 앱스토어 내 페이코 포인트 결제를 지원해 왔으며, 지난 10월에는 페이코 포인트 및 페이코에 등록된 카드를 최대 3개까지 결제 수단으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자동결제 서비스’도 추가했다. 이용자가 1순위로 설정한 결제수단을 통한 결제가 잔액부족 등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차순위 결제수단으로 자동 결제를 지원한다.

애플 앱스토어 내 페이코 결제는 애플 ID 계정 설정에서 지불 방법으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치면 가능하다. 페이코 포인트는 물론 페이코 앱 내 등록된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지불 수단으로 등록 시 아이폰, 아이패드, 맥(Mac) 등 동일한 애플 ID로 연동된 모든 애플 기기에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측은 “기존 제공되던 페이코 포인트 결제 기능에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및 등록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자동결제 서비스를 추가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며 “페이코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활용해 많은 이용자들이 간편하고 똑똑한 소비 생활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