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티맥스티베로-AWS, 15일 클라우드 최적화 DB 솔루션 소개 웨비나 개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디지털 전환이 기업들의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관리(DBMS)에 대한 시장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 어울리는 DB 기술이 등장하기도 하고, 전통적인 DB 소프트웨어도 클라우드 환경에 맞춰 새롭게 변신하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에 분산된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안이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동력으로 떠오르면서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데이터를 빠르게 모니터링 하고 성능을 관리하는 것 역시 기업의 새로운 데이터 운영 과제가 되고 있다.

티맥스티베로는 이러한 클라우드 시대 요구에 맞추어 2022년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을 소개한다.

15일 오후 3시부터 <디지털데일리> 웨비나 플랫폼 'DD튜브'에서 [티맥스티베로 기술 웨비나 (feat.AWS)]를 주제로 티베로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 소개와 아마존웹서비스 아래서의 티베로 사용에 대한 노하우가 공유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선 AWS코리아 김동구 솔루션아키텍트와 티맥스티베로 조연철 팀장이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 AWS와 함께 AWS 인프라에 구현된 티베로의 고가용성 이중화 기술(TAC)과 사용법을 살펴보고 티베로를 모니터링하고 최적의 성능으로 관리, 분석할 수 있는 DB 모니터링 솔루션 ‘시스마스터DB8(SysmasterDB 8)’의 기능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