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팔라, '2022년 내가 어떤 NFT 샀었지?'…거래내용 확인 서비스 제공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국내 대체불가능한 토큰(NFT) 마켓을 운영하는 팔라(Pala)가 지난 한 해 동안 내 디지털 지갑 NFT 활동을 돌아볼 수 있는 '내 지갑 속 NFT 365일 리포트.zip' 서비스를 오는 24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팔라 NFT 거래소 유저들은 플랫폼 내에서 자신의 디지털 지갑을 연결하면 '나의 NFT' 페이지를 통해 한 해 동안 클레이튼 NFT 거래 내역을 기반으로 한 기록들을 살펴볼 수 있다.

팔라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블록체인에 대한 지식 없이도 누구나 NFT 거래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특히, 팔라에서 진행하는 NFT 지갑 리포트는 2022년 동안 팔라에서 진행한 총 거래 횟수는 물론 NFT 거래를 할 때 지출됐던 가스비, 팔라 런치패드 참여 횟수, NFT 판매와 구매 횟수와 금액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팔라 제이슨 표 대표는 "팔라는 국내 대표 멀티체인 NFT 마켓으로서 웹사이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NFT 생태계 확장에 한 축을 담당하겠다"라고 말했다.

팔라는 클레이튼 및 이더리움 NFT에 대해 공식 컨트랙트 검증을 통해 2차 거래를 지원한다. 특히, 클레이튼에 대해서는 카카오톡 기반 클립(Klip)은 물론 카이카스(Kaikas), 메타마스크(Metamask), 디센트 모바일(D’Cent) 등 가상자산 지갑을 지원한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