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연봉 1억원 넘나요?” 리멤버, 억대 연봉 채용관 출시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리멤버가 하이엔드(High-end)급 이직 시장 공략에 나선다.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는 연봉 1억원 이상 채용 공고만 모은 억대 연봉 채용관 ‘리멤버 블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멤버 블랙은 연봉 1억원 이상, 소득 기준 대한민국 상위 5%에 속하는 억대 연봉자 전용 채용공고 서비스다. 억대 연봉자를 타깃으로 연봉 1억원 이상 채용 공고를 한 데 모은 서비스는 리멤버 블랙이 국내 처음이다.

리멤버 블랙은 일정 자격을 갖춘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증제를 도입했다. 전년도 총 근로소득 1억원 이상을 인증한 경우에만 가입 및 공고 조회가 가능하다. 리멤버 블랙은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연봉은 서비스 내에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다.

리멤버 블랙에서는 연봉뿐만 아니라 업종, 직무, 직급, 근무지역 등 조건에 맞는 채용 공고들만 간편하게 추려서 볼 수 있다. 공고 지원 전이라도, 채용 담당자에게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채용 담당자들도 억대 연봉 포지션을 리멤버 블랙에 게재해 최상위 인재들과 손쉽게 연결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드라마앤컴퍼니 최재호 대표는 “신입, 저연차 경력직 위주 기존 잡포털과 달리 업계 최상위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커리어 기회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