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홈초이스, 2023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강소현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홈초이스가 2023 계묘년 설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VO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홈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설을 기념해 LG헬로비전, SKB,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14개 채널의 케이블TV에서 대대적인 VOD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흑토‘끼’와 함께하는 새해 복 많이 받‘끼’”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선 지금까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은 국내영화 외에도 흥행몰이에 성공한 다수의 해외 명작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먼저, 영화 특집관에서는 ▲경관의 피 ▲공조 ▲극한직업 ▲기생충 ▲엑시트 ▲청년경찰 ▲동주 ▲범죄와의 전쟁 ▲택시 운전사 ▲육사오 등 36편의 한국영화 VOD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워너브라더스 할인관에서는 ▲듄 ▲신비한 동물들 시리즈 ▲엘비스 ▲해리 포터 시리즈 등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총 25편의 워너브라더스 작품들을 최저 3000원에 소장할 수 있다.

아울러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탑건 ▲트랜스포머 시리즈 등 25편의 파라마운트 블록버스터 영화를 최대 50% 소장가에 시청할 수 있는 할인관도 마련됐다. 여기에 5편의 극장판 ‘마음의 소리’ 영화도 50% 할인가에 제공된다.

홈초이스 관계자는 “이번 설 프로모션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누구나 알 만한 인기 작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며 “약 2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 분들이 알찬 혜택을 챙겨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강소현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