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신작 ‘베일드엑스퍼트’, 베타 테스트 진행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넥슨이 신작 슈팅게임 ‘베일드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넥슨 플랫폼에서도 실시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베일드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사전 신청을 넥슨닷컴에서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다음달 6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스팀에 이어 넥슨닷컴 서비스를 추가 운영해 국내 이용자 접근성을 높이기로 했다. 넥슨 회원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넥슨닷컴에서 사전 신청 후 파이널 베타 테스트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스팀 이용자와 크로스 매칭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오는 30일까지 넥슨닷컴에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신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테스트 시작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무기 장식, 패치, 무기 스티커로 이루어진 ‘FBT 아너드 세트’ 아이템 3종을 제공한다.

김명현 넥슨게임즈 디렉터는 “스팀 서비스에 이어 국내 이용자 편의를 위해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넥슨닷컴 서비스를 추가하게 됐다”며 “한층 더 역동적이고 전술적 재미가 더해진 베일드엑스퍼트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일드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고유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 캐릭터가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3 폭파미션, 개인전, 팀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와 신규 캐릭터, 맵, 무기 를 만나볼 수 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