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공부 열심히 해라"… 시스원, 임직원 자녀 대학 입학 축하 선물로 IT장비 제공

신제인
<사진설명>앞줄 좌측 첫 번째 아이티룩스 김종문 대표, 앞줄 우측 첫 번제 시스원 이상훈 대표.
<사진설명>앞줄 좌측 첫 번째 아이티룩스 김종문 대표, 앞줄 우측 첫 번제 시스원 이상훈 대표.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시스템유지보수 및 출입통제시스템 전문중견기업인 시스원(대표 이상훈, 서일종)은 올해에도 올해 대학에 입학한 임직원 자녀들에게 축하 선물을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시스원과 오랜 협력 관계를 맺어온 아이티룩스 임직원의 자녀도 포함시켜 의미를 더했다.

시스원은 이날 14일 서울 마곡사옥내 컨퍼런스룸에서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임직원 자녀들(총 5명)을 초청해 노트북 등 IT장비를 축하선물로 제공했다. 또 학교 출석등의 사유로 자녀의 참석이 어려운 경우 직원 당사자와 배우자가 대리 참석했다.

시스원은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이 한창이던 시점인 지난 2020년부터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원격교육용 IT장비를 지원해왔다. 이와 별도로 대학교 입학 자녀들에게 입학축하의 의미로 IT장비(노트북 등)를 매해 년도 선물하며 축하하고 있다.

이상훈 대표는 "시스원의 연혁만큼이나, 시스원과 더불어 성장한 우리 직원들의 자녀들"이라며 "직원들의 상급 학교(대학원 진학 등) 진학 시 학자금 지원 금액을 늘리는 등 회사의 역량이 닿는 대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인
ja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