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티몬, ‘주말에 어디가’ 기획전 신설…“제주 편도 4900원”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몬은 주말 특별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여행·나들이부터 맛집 이용권, e쿠폰까지 인기상품을 큐레이션해 특가 판매한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주말에 어디가는 매주 금·토·일 사흘간 진행한다. 요일별 달라지는 특가딜을 기본으로 최대 10%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당일 구매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도 포함했다.

행사 첫날엔 이스타항공 제주 편도 항공권을 판매한다. 3월 말부터 5월까지 봄 성수기 기간 좌석이 대상이다. 오전 11시 ‘티몬플레이’ 라이브방송에서 유류할증료와 세금, 무료위탁수하물(15kg)까지 포함해 4900원 초특가 항공권을 한정수량 선보이고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에는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히어로플레이파크 15개 지점 이용권을 최대 54% 할인판매한다. 방문 1시간 전 구매 때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제주 신화월드, 세부 솔레아 리조트 패키지 등 국내외 여행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19일에는 주말 외식에 쓸 수 있는 마키노차야 4개 지점 식사권, 도미노피자 프리미엄·클래식 피자 L세트를 준비했다. 장보기를 위해선 이마트·트레이더스 2·3·5만원 모바일 금액권도 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