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블루프로토콜’ 브랜드 사이트 선봬…출시 준비 돌입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블루프로토콜’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국내 이용자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스마일게이트는 블루프로토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등장 캐릭터, 클래스 등 주요 정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블루프로토콜은 유명 지식재산권(IP)을 다수 보유한 반다이남코가 신규 IP 창출을 위해 개발 중인 프로젝트다. 메인 테마는 유명 작곡가 사와노 히로유키가 참여해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전반적인 느낌과 시스템을 엿볼 수 있다. 고품질 카툰 렌더링으로 그려진 등장인물을 비롯, 스토리와 우리말로 전부 녹음된 더빙 음성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 음성에는 윤아영, 남도형, 심규혁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해 블루프로토콜 한국 서비스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 테일즈런너 등 다양한 타이틀을 서비스하며 쌓아온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루프로토콜이 국내에서 흥행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권익훈 스마일게이트 본부장은 “블루프로토콜은 스마일게이트에서 매우 기대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올해 중 국내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고 서비스할 계획”이라며 “국내 이용자들이 블루프로토콜의 매력과 재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