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 생각하는 블록체인?…바이낸스 아카데미, 국내 대학교 투어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바이낸스의 교육 플랫폼인 바이낸스 아카데미가 최근 BNB체인주관으로 진행된 이노베이션 대학교 투어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바이낸스에 따르면 자사 아카데미는 이화여자대학교, 한양대학교, 포항공과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연세대학교, 부산대학교를 방문해 각 학교에서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블록체인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구체적으로 바이낸스 아카데미는 설문조사를 통해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을 듣고, 향후 아카데미가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설명했다고 전했다.
바이낸스 사업 이사 스티브 김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대학교 투어를 진행하면서 우리나라의 대학생들이 가상자산과 블록체인 산업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됐다"라며 "이번 투어를 바탕으로 다음에는 학생들이 보다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바이낸스 아카데미와 같은 교육 플랫폼에서 정보를 얻는 학생의 수가 생각보다 적다는 점에서 어떻게 양질의 컨텐츠를 보다 잘 보급할 수 있을지에 대한 논의가 이뤄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