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쏘카 패스포트 가입하고 국내외 롯데호텔 할인받자”

이나연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쏘카가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에 국내외 호텔·리조트 상시 할인 혜택을 추가한다.

쏘카(대표 박재욱)는 지난 1일 롯데호텔과 이러한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 사 협력으로 패스포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호텔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 22곳을 상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패스포트 회원에 대한 롯데호텔 할인 혜택은 롯데호텔 서울·제주·부산과 롯데리조트 속초·부여·제주 아트빌라스 등 국내 18개 체인과 괌·하노이·사이공·아라이리조트 해외 4개 체인에 적용된다.

패스포트는 연 1회 2만9900원 가입비를 내고, 쏘카와 타다에서 적립·할인 혜택을 받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서비스다. 패스포트 회원에는 ▲쏘카 대여요금 무제한 50% 할인 ▲이용 금액 5% 크레딧 상시 적립 ▲7만원 상당 웰컴 기프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쏘카에 따르면 패스포트는 2021년 첫 출시 이후 누적 구독 건수가 40만회를 넘었다.

김동훈 쏘카 유저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혜택 제공은 쏘카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끊김 없는 이동 경험의 연장선”이라며 “패스포트 멤버십 혜택 강화로 이동을 넘어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추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연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