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무신사, “해리포터 호그와트 티셔츠 나온다”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해리포터와 루니툰즈 등 전세계에 사랑받는 워너브라더스 대표 콘텐츠가 무신사 패션과 결합한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 Discovery)’ 협업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마하그리드 ▲네스티팬시클럽 ▲로맨틱크라운 ▲스파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등 개성 있는 디자인과 캐주얼한 스타일로 무신사 스토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참여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루니툰즈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위티, 벅스버니, 실베스터 등 익살스러운 매력을 지닌 루니툰즈 속 캐릭터를 마하그리드만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스웨트 쇼츠, 캡모자 등 총 21종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네스티팬시클럽은 파워퍼프걸과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네스티팬시클럽의 활동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용감한 파워퍼프걸 속 세 캐릭터의 조합이 눈에 띈다. 조거 팬츠, 티셔츠, 데님 등 키치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담은 여성 패션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캐주얼 의류를 전개하는 로맨틱크라운은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영화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받은 프레피 무드 컬렉션을 소개한다. 해리포터 속 등장인물의 패션을 연상시키는 니트 타이 셔츠와 럭비 셔츠, 로고와 대사를 활용한 티셔츠 등 영화 속 다양한 요소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스파오는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테마로 한 파자마를 발매할 예정이다. 영화 해리포터 속 마법 학교인 ‘호그와트’를 비롯해 위베어베어스, 루니툰즈, 톰과 제리 등 워너브라더스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9가지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는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협업해 위트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내놓는다.

한편, 무신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며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 상품 구매 때 적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