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LG헬로비전, ‘eSIM의 모든 것’ 콘텐츠 공개

강소현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e심(eSIM)의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 모은 ‘eSIM의 모든 것’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5일 밝혔다.

콘텐츠에는 스마트한 e심 생활을 돕는 23개의 정보가 담겼다. ▲eSIM이란? ▲장점·단점 ▲사용꿀팁 ▲통신사별 총 정리 ▲가입안내 ▲분실·해지 안내 ▲사용 후기 등 세부적인 구성으로 e심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eSIM 서비스를 이용하면 세컨폰을 따로 구매할 것 없이, 기존에 쓰던 핸드폰으로 2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중고거래나 택배와 같이 불특정 다수에게 번호를 공개해야 하는 경우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e심 성장을 견인하겠다는 목표다. 아직은 생소한 e심 서비스를 MZ언어로 소개해 소비자 인식 개선과 시장 활성화에 주력, 통신 트렌드를 소비자 중심으로 이끌겠다는 전략이다.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e심 가입자를 대상으로 e심 가입비와 발급비용을 면제해주고, 2만원 이상 요금제 가입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등 최대 1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리워드 앱을 사용하는 앱테크 고객이라면, 'eSIM의 모든 것' 배너 클릭 혹은 배너가 노출된 잠금 화면 해제로 기본 1원부터 최대 5원의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데이터·통화·문자가 무제한인 ‘DATA 걱정없는 유심 1GB(1Mbps속도제어)’ 상품을 7개월간 7500원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인기 요금제 8종을 대상으로 25개월 동안 월 최대 150GB까지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LG헬로비전 손기영 상무(디지털마케팅담당)는 “e심과 알뜰폰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e심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시장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강소현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