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오은영 박사 개발 ‘오! 마이 감정 그림책’ 출시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국민멘토 오은영 박사가 후천적으로 발달하는 감정을 배우고 연습하는 ‘감정교육’ 필요성과 방향성을 알려주는 그림책을 개발했다.

이와 관련 CJ온스타일은 7일 오후 8시45분 교원 빨간펜과 오은영 박사가 공동 개발한 ‘오! 마이 감정 그림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은영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및 감수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은영 박사의 30년 이상 상담 사례 및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엄선한 기본 감정과 아이 발달에 따른 복합 감정을 담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에디션1과 에디션2로 구분된 ‘오! 마이 감정 그림책’은 태교부터 초등 전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필수 감정 30가지와 심화 감정 50여가지를 다뤘다. 풀세트에는 그림책(30권), 놀이북(30권), 각종 교구가 포함됐다. 그림책을 읽고 놀이북과 교구를 통해 그림책 속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교재를 설계했다.

또한, 부모의 감정 코칭을 위한 감정 페어런팅북도 제공된다. 오은영 박사가 전수하는 감정 교육 비법과 감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룬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오! 마이 감정 그림책’ 풀세트 구매 고객 대상 10% 즉시할인 및 무이자 24개월 혜택은 물론 구매 전 고객 대상 ‘우리 몸은 왜 그럴까?’ 20종 전집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 오은영 박사 저서 사인북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