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오픈베이스, VM웨어 올해의 파트너 밸류 상 수상

이상일
백기욱 상무(오른쪽, 디지털기술본부장)가 VMware의 Channel Director인 Fan Qu(왼쪽)로부터 상패를 받고 있다.
백기욱 상무(오른쪽, 디지털기술본부장)가 VMware의 Channel Director인 Fan Qu(왼쪽)로부터 상패를 받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오픈베이스(대표 정진섭, 황철이)가 ‘VM웨어 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밸류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VM웨어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는 멀티 클라우드에 대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VM웨어의 플래그십 콘퍼런스인 ‘VM웨어 익스플로어 코리아’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오픈베이스는 이를 통해 VM웨어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고 기능 확대와 최적화 등의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오픈베이스는 VM웨어 프린시플(Principal)파트너로써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VM웨어 코리아 전인호 지사장은 “오픈베이스는 VM웨어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앞당겨 새로운 가치를 창출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오픈베이스의 성과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VM웨어와 오픈베이스의 파트너십, 그리고 VM웨어 솔루션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오픈베이스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