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중국 시장 공략…NHN커머스, 화장품 브랜드 ‘더블유랩’ 인수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NHN커머스가 화장품 브랜드를 인수하고 중국 뷰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NHN커머스는 현재 중국에서 화장품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 ‘더블유랩’을 인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쿠션팩트, 선크림, 수분크림 등 더블유랩 주력 제품을 중국 현지에 유통할 계획이다.

NHN커머스 중국 법인 NHN에이컴메이트는 화장품, 건강식품 등 국내 브랜드를 중국 유명 온라인몰에 공급하고 있다. 나아가 NHN커머스는 중국 사업 노하우와 더블유랩 브랜드 인지도를 접목시켜 중국 사업 외형과 수익성을 확대할 방침이다.

더블유랩은 티몰, 타오바오, 징동 등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지난 2021년 중국 광군제에선 2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했고, 2020년 티몰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 브랜드 톱10에 선정됐다.

NHN커머스 이윤식 대표는 “NHN커머스는 중국 내 국내 브랜드 최대 유통 업체로 양질의 한국 상품을 중국에 소개하고 있다”며 “더블유랩 뛰어난 상품력을 기반으로 중국 Z세대 ‘링링허우’의 K-뷰티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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