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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물가안정 행사 ‘더 리미티드’ 2차 상품 공개

이안나
- 인기 먹거리·생필품에 ‘가전제품’ 첫선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이마트 연중 프로젝트 ‘더 리미티드’가 13일 2차 상품을 공개한다. 1차 때보다 상품 품목을 25% 늘렸고 삼성전자와 협업한 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처음으로 포함했다.

이마트는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한층 개선한 ‘2차 상품’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더 리미티드는 매 분기별로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 필수품을 선정해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2차 상품은 총 60개 품목이다. 대표상품으로 훈제목심, 한우불고기, 참치캔, 리챔, 국산 갈치살, 요거트 등 식품을 비롯해 샴푸, 치약, 청소포 등 생활용품 등이 있다.

특히 1차에 없었던 가전제품을 이번에 처음 포함했다. 이마트와 삼성전자가 함께 협업해 출시한 ‘더 리미티드’ 일렉트로맨·삼성 비스포크제트 청소기다. 이 제품은 기존 비스포크제트 청소기와 성능은 유사하면서 배터리 수량을 기존 2개에서 1개로 줄여, 기존 제품 대비 33만원 저렴한 판매가 59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2월 출시한 더 리미티드 1차 상품 48개 품목은 총 기획량 98%가 판매됐다. 특히 CJ햇반 210g 1개당 998원이라는 파격적 기획은 출시 3주만에 낱개 기준 70만개나 팔렸다. 냉동 대패 삼겹살 또한 네덜란드라는 신규 산지를 개발해 2000원 저렴히 출시한 결과 20만팩이 판매됐다.

이마트 황운기 상품본부장은 “30년 업력 이마트가 쌓아온 혁신 노하우를 통해 더 리미티드 2차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고객이 꼭 구매하고 싶은 더 리미티드 상품을 3분기에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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