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아웃도어룩과 일상룩 경계없애"… 웨스트우드, ‘릴렉스 셋업’ 출시

양원모
<사진>웨스트우드
<사진>웨스트우드
- 투마일웨이 트렌드 맞춰 기능성과 디자인 고루 갖춘 웨어러블 스타일링 선봬
- 반팔 폴로티, 조거 밴드 팬츠 등 셋업으로 연출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제품 구성

[디지털데일리 양원모 기자]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스타일리시 어덜트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다잡은 릴렉스 셋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릴렉스 셋업 신제품은 투마일웨이(Two Mile Way) 트렌드에 발맞춰 신축성 및 쿨링감을 살린 원단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웨어러블 스타일링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남성용, 여성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활용도가 높은 반팔 폴로티, 후드 반팔 집업 티셔츠, 조거 밴드 팬츠, 트리코트 오비 팬츠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단독 착용은 물론, 상하의를 매치하여 셋업 스타일로도 연출하기도 좋다.

남성용 릴렉스 셋업 신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감성을 강조했다. ‘남성 릴렉스 반팔 폴로티’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하의는 ‘남성 릴렉스 조거 밴드 팬츠’와 ‘트리코트 오비 팬츠’ 2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성 릴렉스 후드 반팔 집업 티셔츠’는 귀여우면서 발랄한 느낌의 후드 디자인을 가미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했다. 소프트한 기능성 원단으로 부드러움과 시원함을 높여 활동량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여성 릴렉스 조거 밴드 팬츠’는 냉감 터치가 있는 나일론 우븐 스판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금부터 여름까지 가볍고 시원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전체 밴드 형태로 신축성이 좋아 착용이 용이하고 사이드 포켓을 달아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블랙, 카키, 베이지, 블루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여성 릴렉스 후드 반팔 집업 티셔츠와 함께 셋업으로 즐기거나 다른 아이템과 코디하며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코디 고민 없이 상하의 셋업으로 착용하거나 따로 개별 아이템으로 활용하며 본인만의 다양한 시그니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양원모
ingodzo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