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오아시스마켓, 자녀 있는 가정에 월 최대 6만원 쿠폰 지급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오아시스마켓이 서울시와 함께 자녀 양육 부담 덜기에 나선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5월부터 서울시가 진행하는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5월분 신청은 이달 24일 오전 9시부터 3일간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지원대상은 서울 거주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다.

해당 사업은 ‘엄마아빠 행복프로젝트’ 중 하나로 부모가 퇴근 후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목적이다.

오아시스마켓은 금액별 정액 쿠폰 방식으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9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받는 쿠폰을 월 4장 제공한다. 발급일로부터 30일 내 오아시스 배송 상품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아시스마켓에선 도시락·밀키트 외 친환경 식재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선정결과는 5월2일에 휴대폰 문자로 개별 발송한다. 오아시스마켓 쿠폰은 신청 당시 입력한 ‘오아시스마켓 아이디’로 자동 지급된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오아시스마켓에서 부담 없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