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한정판 선판매“…롯데온 온앤더뷰티, 디올 브랜드데이 진행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온 온앤더뷰티와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업무협약 체결 1주년을 기념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손잡고 이날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디올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기간엔 디올 신상품을 온앤더뷰티에서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디올 뷰티 상품 구매 시 할인 및 추가 적립을 비롯해 전 상품 선물 포장 서비스, 샘플박스 이벤트 등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여름 신상품인 ‘2023 썸머룩 메이크업 컬렉션’ 14개 전 상품을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와 ‘5 꿀뢰르 꾸뛰르’,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등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디올 르밤 핸드크림’은 전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전 상품 구매 시 프리미엄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클럽’ 회원 전용 이벤트도 있다. 1일부터 5일까지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중 디올 뷰티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미스 디올 전시&팝업’에 초청한다.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샘플박스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 온앤더뷰티 매장을 방문해 응모 가능하며, 총 500명을 추첨해 온앤더뷰티 샘플박스를 증정한다.

유나연 롯데온 명품뷰티MD(상품기획자)는 “업무협약 체결 1년을 기념하고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고객 반응이 좋았던 모든 혜택을 담아 ‘디올 브랜드 데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