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만난 허니버터칩…해태제과와 협업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넥슨이 ‘크레이지아케이드’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해태제과와 협업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레이지아케이드와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IP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크레이지아케이드 인기 캐릭터 ‘다오’ ‘배찌’ ‘우니’ ‘케피’와 허니버터칩 캐릭터 ‘허비’가 그려진 ‘크레이지 아케이드X허니버터칩’을 출시한다. 제품에는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가 담겨 있으며, 뒷면에는 크레이지아케이드 이용자 실제 사연으로 만들어진 컷툰 4종이 삽입됐다.

포장지 안쪽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게임 상점에 입력하면 ‘수’ ‘루시’ ‘럭셔리 다오’ 등 10종 캐릭터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상자와 콜라보 치장 아이템인 ‘허비 물풍선’ ‘허비 펫’ 등 10종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허니버터칩 기프트팩’을 받을 수 있다.

협업 제품 6개와 스페셜 스티커 10종으로 구성된 ‘크레이지아케이드X허니버터칩 스페셜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달 27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판매 중이며, 이날부터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허니버터칩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맵 15종과 보너스 맵 3종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니버터칩 맵을 플레이해 허니버터칩 제조에 성공하면 ‘허니버터칩 배찌’를 지급한다. ‘허니버터칩1~6 맵’에서 7회 승리 때 ‘허니버터칩 소품(7일)’을, ‘허니버터칩7~12’ 맵 7회 승리 때 ‘허니버터칩 효과(7일)’를 매일 지급한다.

다음달 17일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 허니버터칩 아이템 착용 및 컬래버 맵 플레이를 인증하거나 트위터 리트윗,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페셜 패키지도 선물한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