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오아시스마켓, 매달 바뀌는 구독 상품 출시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오아시스마켓이 매월 상품 구성이 달라지는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올해 정기구독사업을 본격화하며 ‘이달의 꾸러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달의 꾸러미는 한 번 정기배송 신청으로 오아시스마켓 상품기획자(MD)가 매달 추천하는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받아볼 수 있는 꾸러미 상품이다.

리뷰를 통해 인정받은 인기 상품, 계절별 제철 과일 등 다양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들 위주로 선정한다.

기존 정기배송 꾸러미가 일정 주기별로 같은 상품을 배송하는 것과 달리 이달의 꾸러미는 매월 새로운 상품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매월 다음 달에 배송될 꾸러미를 미리 안내하며, 해당 월 꾸러미 상품을 원치 않은 경우 ‘건너뛰기 기능’을 이용해 원하는 꾸러미만 배송받을 수 있다.

5월 꾸러미는 ‘치즈 듬뿍 돈가스 꾸러미’로 ▲부엉이돈가스 더티 치즈돈가스 2개 ▲부엉이돈가스 눈꽃 치즈돈가스 2개 ▲사랑담은 돈가스 소스 ▲무농약 베이비 채소 샐러드 ▲적양배추·무 피클 총 5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달 28일까지 ‘2023 동행축제’를 맞아 이달의 꾸러미는 물론 전체 구독 상품을 기존 할인가에 30%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가 대비 최대 60% 저렴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