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울 강남서 더마쎄라 팝업스토어 '쎄라하우스' 운영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LG전자의 프라이빗 뷰티 케어 솔루션 'LG프라엘'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G프라엘 더마쎄라(모델명: BLQ1)'는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기기 제품이다.
집에서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부위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할 수 있다.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시킨 뒤 버튼을 터치하면 피부 3mm 아래 부위에 초음파가 균일하게 조사돼 콜라겐을 생성한다.
LG전자는 지난 1월 LG프라엘 더마쎄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용 브랜드몰과 전국의 베스트샵 매장의 체험존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 바 있다.
‘쎄라하우스 DOSAN’으로 명명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당신에게 맞춘 아름다움을 찾는 공간’ 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 확대 ▲구매 고려와 실제 구매 ▲사용 경험 확산 등 구매여정 전반에 걸친 고객경험 확대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LG프라엘 브랜드 소개영상을 시청하고 LG프라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프라이빗 케어존 사전 예약 시에는 맞춤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수정 서비스를 받는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도 제공한다.
LG프라엘 제품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방문 고객만을 위한 할인 혜택 및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네이버에서 ‘쎄라하우스’를 검색하거나, 프라엘 브랜드몰 내 팝업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예약 가능하다. 방문 일자 및 시간 지정 후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이 확정된다.
LG전자 남혜성 홈엔터테인먼트(HE)사업본부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팝업스토어 구성 단계에서부터 전 구매여정을 아우르는 차별화 된 고객경험 제공을 위해 고민했다"며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LG프라엘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T ‘최고단계 비상경영체제’ 선언...“위기 극복 온힘”
2025-05-03 12:35:23유상임 장관, KISA 현장 점검…“SKT 사태, 사이버보안 경종 계기”
2025-05-03 11:56:25SKT, 연휴 첫날 출국자 유심교체 총력…“92만명 유심교체 완료”
2025-05-03 11:56:06AI로 뚫은 삼성·LG, 그룹사에 묶인 현대·포스코…IT서비스 4社 희비 갈렸다
2025-05-03 10:00:00[IT백과] AI 전환기 맞은 공공시장 대안, 민관협력형 클라우드(PPP)
2025-05-03 09: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