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외부 창문도 쓱싹"...에코백스, 창문로봇청소기 '윈봇W1 프로' 출시

김보민 기자

에코백스 창문로봇청소기 '윈봇 W1 프로' [사진=에코백스]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는 창문로봇청소기 '윈봇 W1 프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윈봇 W1 프로는 에코백스가 처음 선보이는 창문용 로봇 청소기로, 양방향 크로스 오토 스프레이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내장된 물탱크(60ml)에서 물이 자동으로 분사되면 부착된 걸레가 유리창 위의 오염물질을 닦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사용자는 편의에 따라 ▲신속 ▲심화 ▲집중 등 청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청소 시작과 종료, 일시정지, 물 분사 등을 설정하고 급수•배터리•청소 상태 알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윈봇 W1 프로는 외부 창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흡입 강도는 2800Pa(파스칼)으로, 제품이 유리면과 완벽 밀착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방전 시에도 30분간 창문에 부착되며, 80kg까지 지탱하는 시건장치가 내장되어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에코백스는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에코백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시 5만원이 추가된 4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3만원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에코백스는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을 증정하고, 다음 달 4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에코백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윈봇 출시 이벤트 게시물에 '윈봇 활용법' 댓글을 달면 된다. 에코백스는 추첨을 통해 윈봇 W1 프로, 이마트 상품권, 교촌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