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SSG닷컴, 랜더스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 300매 40분만에 ‘완판’

이안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SG닷컴 야구 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선보인 SSG랜더스 유니폼은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빠른 시간 내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SSG닷컴은 SSG랜더스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를 30일 오전 10시에 공개한 후, 40여분 만에 전 사이즈(90~120) 준비 수량 300매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한 유니폼과 모자는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되는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제품들이다.

노브랜드 버거와 SSG랜더스가 협업해 만들었으며,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 측은 “10시 전후 SSG랜더스, 랜더스 유니폼 등 검색어가 급상승 검색어 1~2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2일부터는 인천 SSG랜더스필드 랜더스샵에서도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SSG랜더스의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은 지난해 7월에도 출시 1시간 만에 모두 판매된 바 있다. 지난 시즌 상품은 현재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발매가 이상 가격대에 거래되고 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